하오니하오

주말을 맞이하여 많은 영화들이 상영하고 있습니다. 어떤 영화들이 현재 상영 중인지 대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대전에는 메가박스 대전점과 대전중앙로 메가박스가 있습니다. 

 

메가박스 대전점은 총 8개의 상영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좌석이 편안하기로 소문난 컴포트 상영관도 4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전 메가박스 주차장은 지하 1층부터 2층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요금의 경우 당일 영화 관람 시 3시간 30분의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대전 메가박스를 오시는 분들의 경우 버스노선은 105번, 706번, 911번을 타고 한우리 아파트에 하차하시면 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1호선 방탄 역에서 하차 후 4번 출구로 나오시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대전 메가박스 현재상영작

 

8월 10일 토요일을 맞이하여 많은 영화가 상영 중입니다. 오늘 기준 상영작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엑시트

봉오동 전투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마이펫의 이중생활 2

사자

라이온 킹

앵그리 버드 2 독수리 왕국의 침공

레드 슈즈

알라딘

김복동

 

 

대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10편이나 되는 영화들이 상영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영화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직 영화예매를 못한 분들을 위해서 두 편의 영화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엑시트입니다. 코미디 장르의 영화로 개봉부터 지금까지 예매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누적관객 430만 명을 넘어서면서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면 오늘 하루만 총 20번의 상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조정석 씨와 윤아 씨가 보여주는 환상의 케미 덕분에 많은 관람객들이 영화에 대한 찬사까지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편안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으면서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영화 추천 1순위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8월 7일 개봉한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주연의 봉오동 전투입니다.

 

영화에서 독립군 역할로 나오는 주인공들은 일본군에 대항하며 나라의 독립을 위해 싸운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8월을 맞이하여 개봉한 것 또한 다가오는 광복절을 기념하기 위해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독립군 최초의 승리로 기록되어 있는 봉오동 전투는 엄청 치열한 전투로 남아있다고 합니다.

 

우리가 몰랐던 독립군들의 희생정신을 영화를 통해서나마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엑시트와 봉오동 전투는 현재 전국의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예매순위 1,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날려줄 영화들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즐거운 주말 영화 보면서 힐링도 하고 시원한 게 관람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