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니하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흥과 재미가 있는 곳이라면 콘서트 현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많은 젊은 분들이 기다리던 2019 싸이 흠뻑쇼 직접 자신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올려가면서 공지를 해서 많은 기대를 갖기도 했는데요.

 

싸이 흠뻑쇼를 재미있게 즐기는 방법과 준비물이 무엇이 있는지 그 자세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2019 싸이 흠뻑쇼

우선 2018년 이어 싸이가 야심차게 준비한 2019년 흠뻑쇼 일정입니다.

 

2019 싸이 흠뻑쇼 서울 2019년 8월 9일~11일

수원 2019년 7월 13일

부산 2019년 7월 19일~21일

대전 2019년 8월 24일

광주 2019년 8월 3일

대구 2019년 7월 26일~27일

 

 

벌써 수원에서는 많은 싸이 씨의 팬들이 다녀가면서 화려한 축제를 즐기고 왔다는 후기들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7월 20일 부산에서 열릴 예정이었는데요 하필이면 태풍 다나스의 북상을으로 인하여 21일로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즐기고 노는 것도 중요하지만 안전상의 문제 때문에 부산 공연은 하루 연기해서 7월 21일(일요일)에 열린다고 합니다.

몇몇 분들의 경우 일정상의 문제 또는 안전상의 문제 때문에 흠뻑쇼 환불을 받았다는 이야기도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래도 취소가 되지 않아서 관객들 입장에서는 다행히 아닐까 생각합니다. 

 

싸이 흠뻑쇼는 2011년 처음 개최가 되었습니다. 매년 여름마다 찾아오는 축제이자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콘서트로 자리를 잡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 싸이 콘서트는 많은 정평이 나있던 만큼 시원한 물대포를 맞으며 즐기는 흠뻑쇼는 더욱더 재미를 느낄 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직 서울 공연까지는 2주 정도의 시간이 남아 있어서 많은 서울 팬들이 애타게 기다리고 있지만 기다린 만큼 재미와 추억을 많이 쌓으면 되지 않을까요.

 

2019 싸이 흠뻑쇼는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만큼 티켓 구하기 또한 쉽지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티켓 가격도 결코 저렴하지가 않는데요. 가격이 비싼 만큼 그만큼의 많은 준비와 재미로 팬들에게 보답한다면 한 번쯤은 참석해 볼만한 여름 축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싸이 흠뻑쇼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를 하기 때문에 구할수가 있는데 현재 까지도 잔여좌석이 남아있기 때문에 예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티켓 예매는 오직 인터파크에서 단독판매를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만 구입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싸이 흠뻑쇼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

 

좌석은 스탠딩 좌석과 지정석 두 가지로 나 위어 져 있습니다. 스탠딩 SR석 132,000원, 스탠딩 R석 121,000원 지정석 SR석 132,000원, 지정석 R석 121,000원 

 

젊은 분들의 경우 함께 어울리고 뛰어놀기가 좋기 때문에 스탠딩석을 선호하지만 장시간에 걸쳐 진행하는 만큼 나이가 조금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지정석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 그렇다면 흠뻑쇼를 가장 재미나게 즐기기 위해서 어떠한 준비를 해야 할까요? 바로 빠져서는 안 될 흠뻑쇼의 준비물입니다.

 

흠뻑쇼는 말 그대로 엄청난 양의 물대포를 쏘아가면서 함께 공연과 축제를 즐기는 무대인 만큼 옷이 흠뻑 젖을 각오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 보니 여벌 옷이 당연히 필요한데요 작년에 참여한 분들의 센스를 들여다보면 여성들의 경우 핫팬츠에 수영복을 입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옷을 가져가는 것조차 불편할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입고 갔다고 합니다.

 

싸이 흠뻑쇼 준비물 리스트

샌들(운동화 비 추천), 썬 크림, 현금, 휴대폰 방수 케이스, 갈아입을 옷 

 

 

다른 콘서트와 달리 흠뻑쇼는 사진 촬영이 허가가 되기 때문에 눈으로만 추억을 담기에는 아쉬울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물대포를 맞아가면서 촬영을 하다가는 핸드폰이 고장날수가 있겠죠.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방수 케이스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랍니다. 행사장 주변에는 많은 노점상들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구매를 할 수 있지만 어딜 가나 바가지요금이 극성을 부리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매년 여름마다 돌아오는 축제 중에서 워터밤과 함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번 쇼는 게스트 또한 화려하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작년에는 타이거 JK 와 윤미래 , 성시경 씨가 참여를 했는데 올해는 누가 참여할지 게스트를 보는 것 또한 하나의 재미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연인과 함께 흠뻑쇼에 빠져 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시원한 물총 싸움도 하고 추억도 만들고 시원한 여름을 즐기는 축제가 되길 바랍니다. 참고로 이번 흠뻑쇼의 드레스 코드는 블루라고 합니다.

 

센스 없게 혼자서 튀는 옷 입지 마시고 꼭 블루에 맞춰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