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니하오

문화와 역사가 숨 쉬는 도시 경주.

얼마 전 경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수학여행 이후로 불국사와 석굴암을 구경하고 왔는데 사뭇 옛 생각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경주를 둘러보면서 느낀점중 하나가 바로 대부분 한옥으로 지어진 집들이 많다는 점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문화유적을 보존하기 위해서 그런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경주 벼룩시장

 

 

서울과 같은 대도시의 경우 일자리를 찾기도 쉽지만 반대로 취업을 하기에 어려운점이 있습니다.

 

요즘과 같은 취업이 힘든시기에 어떻게 하면 보다 손쉽게 취업을 할 수 있을지 많이들 걱정과 고민을 하시는데요. 경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보다 빠른 취업정보를 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구인구직 서비스 분야 인지도, 이용율 1위라고 소개되는 경주 벼룩시장입니다.

벼룩시장은 지역별로 발행이 되는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 이유중 하나가 지역의 정보만을 모아서 발행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지역주민들의 이용률이 높기 때문인데요.

 

 

 

아무리 좋은 정보가 많아도 지역주민들이 이용을 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이겠죠.

 

그렇기 때문에 벼룩시장은 대체적으로 해당지역의 소식과 정보만을 담당하고 있어서 그 어떤 신문보다도 지역에 많은 소식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최근에는 벼룩시장앱이 출시가 되어 온라인을 통해서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만큼 잘 활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경주 벼룩시장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다양한 경주지역 일자리가 매일마다 소개되고 있습니다.

 

벼룩시장 신문이 매일 발행을 하고 있다보니 새로운 채용정보 또한 매일 새롭게 실리고 있습니다.

 

신문을 통해서 올라오는 자료들을 살펴보면 사무, 판매, 아르바이트, 영업, 보험, 상조, 카드 부분 등 그 분야만 해도 정말 다양하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알짜 정보들이 매일마다 올라오다 보니 지역주민들은 거의 매일같이 사렾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경주 벼룩시장에는 취업정보뿐만 아니라 금융, 부동산, 중고거래 등 지역민들을 위한 소식들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대도시와는 다르게 경주지역만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지역신문을 잘 활용하면 지역 내의 일자리 정보는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하니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벼룩시장은 앱으로도 출시가 되고 pc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를 볼수가 있습니다.

 

 

종이신문으로 보기에는 글씨가 작아서 보기가 다소 힘든점도 있는데요 앱을 통해서 확인하시거나 직접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직종별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 있는 만큼 온라인을 통해서 확인하는 것이 훨씬 수월하다고 합니다.

 

 

 

경주지역의 읍별로도 정보가 올라오고 있어서 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이 활용하기가 상당히 좋게 되어있습니다.

 

 

지금까지 모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꼭 필요한 취업정보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