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니하오

새로운 일자리를 찾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동분서주하고 있지만 일자리를 구하는 게 여간 쉬운 일이 아니라고 한다.

취업 관련된 많은 정보가 있다고 하지만 정작 그 정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정부에서 취업률을 높이고 실업률을 낮추기 위하여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지만 그러한 취업은 대부분 젊은 층에 국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하지만 잘 찾아보면 우리주변에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 노년층, 주부 등에게도 제공되는 다양한 일자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 소개할 구미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는 바로 이러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어서 취업을 준비 중인 사람이라면 한 번쯤 눈여겨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구미교차로는 구미교차로 신문으로 발행이 되면서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생활정보와 각종 소식을 전달하는 지역신문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온라인 신문화로 인하여 점차 발행부수가 줄어들면서 현재는 모바일 신문으로 대체가 되었다. 구미 교차로는 구미지역뿐 아니라 칠곡군에서 파생되는 취업정보를 대거 포함하고 있다.

 

 

실제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간호, 의료, 교사, 강사, 상담, 영업, 운전, 배달 등의 다양한 직업군의 구직정보를 찾을 수 있다.

 

구미 교차로가 다른 취업사이트에 비하여 보다 좋은 이유는 다음과 같다. 경상북도라는 특정 지역의 정보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다 보니 불필요한 소식보다는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곡 필요한 정보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취업을 하는 데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여러 가지의 요소를 고려한다고 한다. 급여, 거리, 근무시간 이밖에도 탄력근무제, 연차, 교통비 지원 등의 다양한 부분들을 직업선택 시 고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중 거리적인 부분은 급여와 함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생각한다. 높은 임금을 준다고 해서 출퇴근 거리가 편도 2시간 이상 거리가 된다면 출퇴근만으로도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기 때문에 상당수의 사람들은 거주지 주변의 일자리를 선호한다고 한다.

 

이런 관점에서 보면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은 지역 일자리를 찾는데 가장 적합하다고 할수있다. 경산시ㅡ, 구미시, 안동시, 영덕군등 시별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수가 있기 때문이다.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은 취업희망자 분만 아니라 사업주 혹은 자영업자들도 직원 채용을 위해서 상당수가 활용한다고 한다.

 

또한 매년 바뀌는 최저임금 및 시급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안내가 되어있어 근로자들이 부당한 대우를 받고 일을 하지 않도록 한는데에도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에 새로운 구직정보 게시판이 하나 생겼다고 한다.

기존의 구인구직 게시판보다 좀 더 세분화하여 최근 수요가 많은 차량 구직, 학습지도, 아기 돌봄 게시판을 마련하였는데

 

 

 

이는 최근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직업군의 수요를 맞추기 위해서 생성된 맞춤 직업이 아닐까 생각한다.

 

기대수명의 증가로 점차 생산활동을 해야 할 나이가 늘어나고 있다. 60세라는 정년퇴직이 이르다고 생각할 정도로 앞으로는 70세까지도 일을 해야 할 시기가 도래하고 있다고 하는데.

 

구미교차로 신문에는 중장년만을 위한 게시판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이점도 최대한 활용하여 자신에게 꼭 맡는 일자리를 구해보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