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니하오

이번 시간에는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센트럴시티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 센트럴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준비했습니다.

 

각 영화관마다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상영관이 있습니다. 메가박스에는 바로 더 부티크 상영관이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센트럴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함께 더 부티크 상영관은 어떤 시설과 관람요금이 얼마나 하는지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센트럴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센트럴 메가박스는 모든 상영관이 더 부티크 상영관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다른 메가박스보다 영화 관람료가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센트럴 메가박스 지하철 고속터미널 역과도 연결되어 있어 방문하기에 상당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차요금을 살펴보면 3시간 주차 시 3,000원의 유료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센트럴 메가박스 더 부티크 상영관 요금을 살펴보면 주중 요금의 경우 13,000원 주말 요금은 14,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일반 영화 기준이면서 3D 영화의 경우 이보다 조금 더 비싼 15,000원~16,000원의 요금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일반 상영관과 달리 좌석수가 적으면서 좌석마다 공간이 여유가 있어서 보다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하기에 좋은 환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무릎담요와 실내용 슬리퍼, 물티슈 등이 제공되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 만큼 대우를 받는다는 느낌을 받을 수가 있어서 특별한 날을 이용해서 많은 분들이 관람하기도 합니다.

 

센트럴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다양한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으로 소개되고 있는데요 교대, 서울대, 숭실대, 중앙대, 총신대, 백석예술대 학생들의 경우 학생층을 지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점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관람료가 비싸기도 하지만 이러한 혜택을 받으면 보다 저렴하게 영화예매를 할 수가 있는데요. 이밖에도 통신사 멤버십 할인 및 신용카드 할인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말 많은 영화들이 개봉하면서 볼거리가 풍부한 극장가가 되었습니다. 

 

 

최근 개봉작들 중에서 영화 예매순위를 살펴보면 겨울왕국 2편, 쥬만지, 포드 v 페라리 등이 상위권에 올라있습니다.

 

센트럴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면 당일 기준 총 6편의 영화가 상영 중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매일마다 상영시간표가 변경되기 때문에 현재 상영작들이 조금 달라질 수도 있는데요. 요일별 시간표가 궁금하신 분들은 센트럴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상영작만큼이나 새롭게 개봉 예정인 영화들도 상당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12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백두산의 경우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등 초호화 캐스팅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설정으로 만든 영화인만큼 스케일도 상당하다고 하니 기대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가 궁금하신 분들은 예고편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고 다가오는 19일 개봉한다고 하니 즐거운 관람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