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오니하오

충청남도 홍성군에 내포신도시가 생기면서 도시가 많이 활발해진 것 같습니다.

신도시 덕분에 주변 상권과 메가박스도 새롭게 들어서게 되었는데요.

 

내포 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내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준비했습니다. 최근 많은 개봉작들이 소개되면서 볼거리가 풍부해졌는데 어떤 영화들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성내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내포 메가박스는 충남지방 경찰청과 충남교육청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체 상영관은 5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가박스 내포점은 당일 영화 관람객들에게 3시간의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출차 시 필히 영수증을 지참해야 한다고 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홍성 내포 메가박스 영화 관람료를 살펴보면 성인요금 기준 주중 10,000원 주말 11,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신도시 지역인 만큼 영화 관람 요금이 조금 비싼 편인 것 같습니다.

 

인근에 위치한 홍성 cgv의 경우 데이라이트 영화요금이 9,000원이기 때문에 영화요금을 비교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관람시 여러분들은 할인 혜택을 얼마나 받고 계신가요?

얼마 전부터 메가박스에서도 국내 통신사 멤버십을 통하여 할인이 제공되면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화관 시설이 점점 좋아지면서 영화 관람요금이 점점 인상되는 만큼 통신사 멤버십 할인과 신용카드 제휴 할인은 꼭 받는 것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내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면 최근 개봉작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제니퍼 로페즈 주연의 허슬러와 재난을 소재로 한 크롤, 이영애 씨 주연의 나를 찾아줘 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14년 만에 영화로 복귀한 이영애 씨 주연의 나를 찾아줘는 잃어버린 아들을 찾기 위해서 찾아다니는 엄마의 모습을 그린 영화입니다.

 

상영시간은 108분으로 유재명씨와 함께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내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는 매일마다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정확한 날짜별 시간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2월 1일(일) 기준 상영시간표를 살펴보면 겨울왕국 2, 나를 찾아줘, 블랙머니, 크롤, 허슬러 등 총 5편의 영화가 상영 중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겨울왕국 2의 흥행으로 다른 영화들이 상대적으로 예매율이 떨어지고 있지만 각각의 영화마다 스타일이 다른만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영화를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12월 1일 홍성 내포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내.